wrangle은 코딩을 기반으로(VEXpression) 하고 있기 때문에
보통 다른 노드들에 비해 작업 속도가 압도적으로 빠르다.
하지만 몇몇의 경우는 vop이 더 빠른 편이다.
가령, Noise 같은 것.
Noise를 wrangle로 작업하려면
Noise 노드에 원래 되어 있던 후디니의 코드들을 확인해야 한다.
View Code를 통해 본 VEX 코드의 계산식을 볼 수 있다.
그리고 그 코드를 다시 wrangle에 직접 코딩하는 작업이 필요하다.
클릭 몇 번으로 끝날 일이 귀찮아진다.
그러니 무조건 wrangle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.
가끔은 기왕이면 후디니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계산식을 편하게 쓰는 게 좋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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